2022.06.16 00:09
라이스페이퍼로 월남쌈만 해먹다가 새미네부엌 보고 따라해봤어요 :) 라이스페이퍼가 정말 말랑쫀득하네요~!👍 생각보다 만들기도 쉬웠고,아들도 재미있어하고 잘먹네요~! 튀겨서 설탕이랑 소금 살짝뿌려서도 먹고 치즈도 넣어서 해봤는데 모양은 저래도 맛있네요ㅋㅋㅋ 다음 레시피요리도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90/1,000
30/1,000
21/1,000
27/1,000
46/1,000
우현심 님
믹스해산물로 간단하게 즐겨봐요
생크림과 휘핑크림 뭐가 다를까?
올바른 냉동보관과 해동법까지
매콤짭잘 감자조림 하나면 다른 반찬 없이도 OK!
통밀로 건강하게 즐기는 채소파스타
4:1:1:1 비율만 기억해요
촉촉함과 깊은 맛 모두 챙긴 육즙 가득 만두
마라탕에 어떤 채소를 넣어야 맛있을까?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건강 채소 비빔밥
순두부와 들기름이 만나 고소~한 소스가 되다!
금방 무르는 오이, 오랫동안 아삭하게 보관하는 방법은?
크기도 모양도 다양한 냉동 새우들
집에 있는 스팸 갖고 만들어 볼려구요!
+라이스페이퍼 튀김이 눈에 띠네요.. 맛나보여요 ㅎㅎㅎ
천재다!
튀겨봐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