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6 00:09
라이스페이퍼로 월남쌈만 해먹다가 새미네부엌 보고 따라해봤어요 :) 라이스페이퍼가 정말 말랑쫀득하네요~!👍 생각보다 만들기도 쉬웠고,아들도 재미있어하고 잘먹네요~! 튀겨서 설탕이랑 소금 살짝뿌려서도 먹고 치즈도 넣어서 해봤는데 모양은 저래도 맛있네요ㅋㅋㅋ 다음 레시피요리도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90/1,000
30/1,000
21/1,000
27/1,000
46/1,000
우현심 님
올바른 냉동보관과 해동법까지
매콤짭잘 감자조림 하나면 다른 반찬 없이도 OK!
통밀로 건강하게 즐기는 채소파스타
4:1:1:1 비율만 기억해요
촉촉함과 깊은 맛 모두 챙긴 육즙 가득 만두
마라탕에 어떤 채소를 넣어야 맛있을까?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건강 채소 비빔밥
순두부와 들기름이 만나 고소~한 소스가 되다!
금방 무르는 오이, 오랫동안 아삭하게 보관하는 방법은?
크기도 모양도 다양한 냉동 새우들
콩나물과 연두링으로 완성하는 깊은맛 해장국
캠핑장, 여행지에서 남은 고기와 채소로 만드는 수제 햄버거
집에 있는 스팸 갖고 만들어 볼려구요!
+라이스페이퍼 튀김이 눈에 띠네요.. 맛나보여요 ㅎㅎㅎ
천재다!
튀겨봐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