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7 21:10
새미네부엌 오이소박이 양념을 이용해서 처음 만들어봤어요. 너무 간단해 보여서 과연 이게 될까? 맛있을까? 걱정했는데 걱정 할필요가 없어요~ 엄마가 해주신것 처럼 너무 맛있었어요! 간단하고 쉽고 자주 만들어 먹을수 있을꺼 같아요~다른것도 응용해서 만들어 봐야겠어요~
47/1,000
강현진 님
4:1:1:1 비율만 기억해요
촉촉함과 깊은 맛 모두 챙긴 육즙 가득 만두
마라탕에 어떤 채소를 넣어야 맛있을까?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건강 채소 비빔밥
순두부와 들기름이 만나 고소~한 소스가 되다!
금방 무르는 오이, 오랫동안 아삭하게 보관하는 방법은?
크기도 모양도 다양한 냉동 새우들
콩나물과 연두링으로 완성하는 깊은맛 해장국
캠핑장, 여행지에서 남은 고기와 채소로 만드는 수제 햄버거
황양파, 적양파, 샬롯, 백양파까지?
카라멜라이징한 양파에 발사믹 식초 한 스푼이 주는 깊은 매력
부담없이 즐기고 싶을 때
양념도 골고루 섞여 있고 ~~ 솜씨가 아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