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7 21:10
새미네부엌 오이소박이 양념을 이용해서 처음 만들어봤어요. 너무 간단해 보여서 과연 이게 될까? 맛있을까? 걱정했는데 걱정 할필요가 없어요~ 엄마가 해주신것 처럼 너무 맛있었어요! 간단하고 쉽고 자주 만들어 먹을수 있을꺼 같아요~다른것도 응용해서 만들어 봐야겠어요~
47/1,000
강현진 님
믹스해산물로 간단하게 즐겨봐요
생크림과 휘핑크림 뭐가 다를까?
올바른 냉동보관과 해동법까지
매콤짭잘 감자조림 하나면 다른 반찬 없이도 OK!
통밀로 건강하게 즐기는 채소파스타
4:1:1:1 비율만 기억해요
촉촉함과 깊은 맛 모두 챙긴 육즙 가득 만두
마라탕에 어떤 채소를 넣어야 맛있을까?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건강 채소 비빔밥
순두부와 들기름이 만나 고소~한 소스가 되다!
금방 무르는 오이, 오랫동안 아삭하게 보관하는 방법은?
크기도 모양도 다양한 냉동 새우들
양념도 골고루 섞여 있고 ~~ 솜씨가 아주 👍